'이단감별사 그것이 알고 싶다'(최삼경편) 출간

편집인 | 입력 : 2024/08/22 [02:23] | 조회수: 601

에셀출판사는 '이단감별사들의 대교회 사기극'을 출판한데 이어 이번에는 '이단감별사 그것이 알고싶다'라는 내용으로 최삼경편을 다루었다.  

 

 


고려대학교 도서관은 '이단감별사들의 대교회 사기극'을 소장하고 있다. 고려대학교는 이 책에 대해서 그만큼 학술적 가치가 있다고 판단했다. 

 

  


이번에는 이단감별사의 주역인 최삼경에 대해서 사실관계를 토대로 다루었다. 그의 학력, 이명, 금품수수와 요청, 북한에서의 우상숭배와 성상납의혹, 김의식목사의 피소건, 교리, 이단조작, 더러운 언어, 이단정죄로 인한 충격적 사망 등에 대해서 법원 판결문, 검찰결정문, 동영상, 총회록등의 분명한 증거를 갖고 다루었다. 79개 문항으로 되어 있다. 

 

  


이 책의 서문은 다음과 같다. 

 

  

 



 

 

내용은 그의 학력부터 시작이 된다. 

 

  

 

 

 

  

 

  

 

 

  



  

  

  

 

  

 

 

 

  

 

  

 

  

 

 

 

  

 

최삼경으로부터 피해를 당했거나 최삼경의 이단정죄기준과 그의 교리적 이단성에 대해서 알고자 하는 사람들은 이 책을 필독하기를 바란다. 그렇게 비싸지도 않다.  커피한잔 값이다. 특히 예장통합총대들은 이 책을 읽을 필요가 있다. 그가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