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근박사,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의 원인은 문명, 반테러, 독립전쟁

종교및 사상, 역사의 차이로 접근, 미국의 입장도 전개

편집인 | 입력 : 2023/11/02 [06:43] | 조회수: 401

기독언론인협회가 주최하여 국제정치학자 이춘근교수가 11. 3(금). 10시 프레스 센터 19층 기자회견실에서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이라는 세미나를 한다. 

 

  

 

그는 중동전쟁의 기원과 역사로부터 미국의 중동외교와 역사의 바른편에 대해서 내실있게 강의할 예정에 있다 

 

해결불가능한 전쟁

 

이교수는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23 의 원인과 성격에 대해서 종교및 사상, 역사의 차이에 대해 국제정치학적으로 접근하면서 이 전쟁은 전쟁의 모든 요소들이 결합되어 해결불가능한 전쟁으로 판단하고 있다.

 

10월 7일부터 현재까지 7주 이상 진행중인 전쟁은 전쟁의 모든 요인들이 최악으로 결합 되어 있는, 사실상 해결 불가능한 전쟁이다. 

 

문명, 반테러, 독립전쟁

 

이박사는 현재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의 3가지 요인은 문명전쟁(Civilizational War), 반테러전쟁, 제2의 독립전쟁(1 차 중동전쟁)이라고 인식하면서 미국의 입장도 전개할 것이다.   

 

그는 다음과 같은 순으로 강의할 것이다. 

 

  



  



  



  

 

  



  



  



  



  



http://lawtimes.net/4879 이춘근교수,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전쟁 분석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